Blog

 이번에 위자드윅스에서 무료 SMS 위젯인 엄지를 내 놓았습니다. 위자드윅스는 오른쪽 사이드바에 있는 영어 위젯을 서비스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몇일 전에 여기서 베타테스터를 모은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죠. 관련글 : 2008/07/10 - 무료 문자 위젯, 엄지. 이번에 제가 베타테스터로 또 선정이 되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자마자 바로 달았다고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귀차니즘과 공부를 한다고 냅두고 있다가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근데 문자를 좀 보내볼까? 하면서 블로그에 들어 왔더니.... 응?? 이게 뭐니?? 저렇게 그냥 undefined라고 뜨더군요. 시간도 안 뜨고 위젯이 더위를 먹었나? 하고 한번 클릭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오른쪽과 같이 하루 발송량을 초과를 했다고 하더군요. 하루 발송량을 초과를 했으면 그냥 하루 발송량을 초과를 했다고 했으면 좋겠는데요. 그래서 다른분 블로그에 가서 한번 발송을 시도를 해 보도록 하였습니다.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다시 블로그를 확인을 하니 제대로 나타나더군요. 이건 뭐지? 포스팅하는데, 대략 이미지 정리하고 그런다고 한 30분 정도 걸렸는데, 그 사이에 고쳤네요. 아무튼 고쳐졌으니 많은 분들께서 다시 이용을 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발송량이 남아있는 곳에는 제대로 표시가 되는거 같더군요. 제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께서 이용을 해 주셨나봅니다. 이용해 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꾸벅~~~ 위젯을 클릭하면 중간에 있는 이미지처럼 메시지가 주어지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새글을 누르면 원하는 메시지로 넣어서 보낼 수가 있다죠. 테스트 삼아서 제게로 한번 발송을 해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이 받은 메시지인데, 줄바꿈이 제대로 표시가 안 되더군요. 팥빙수가 제대로 뭉개졌더군요. 이건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발송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위자드윅스를 홍보를 하는 문자가 오게 되네요.






 
  날씨와 시간에 맞는 문자를 선별해서 보여주고 그걸 발송을 하는 서비스가 괜찮네요. 이번 베타테스트로 상품을 받길 원하며, 열심히 이런저런 버그들을 한번 찾아볼렵니다. 여기 오시는 분들도 많이 사용 해 주세요. 퍼가실 수도 있어요. IP하나당 10건의 문자를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하루에 10건씩 보낼 수가 있습니다. PC방 같은데서 자리를 쓰슥 바꿔가면서 보내면 많이 보낼 수는 있겠죠. 하지만 이렇게 하실 분이 있을런지요. 전 여기저기 뿌려놓은 무료문자들이 많아서 그것들만 이번달에 다 사용할려고 해도 벅차요; 아무튼 제가 사용하는 무료 문자 목록에 하나 더 추가합니다. (지금 하루당 10건씩 보낼 수 있는게 엄지 포함해서 3개와 기타 문자 보낼 수 있는게 300여건가량됩니다.)
신고

Comment +8